티스토리 뷰

728x90

간편한 다이어트 식단 추천, 니모언니의 매일단백해 가격과 후기(고단백 현미 그래놀라)

 

다시 돌아온 다이어트 이야기 입니다. 역시나 새해를 맞이해서 다시한번 힘을 내봐야겠죠?

이번에는 얼마나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을지 의문이지만..... 그래도 열심히!! 다이어트 모든분들 열심히 하시길 응원하며 이번에 제가 새롭게 먹어보게 된 간편한 다이어트 식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니모언니 아시죠?

저도 니모언니 팔로잉도 해놓고 책도 사서 보고 있는데요. 올해 니모언니가 만든 제품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고단백 현미 그래놀라가 들어 있는 매일단백해라는 제품인데요.

 

이름처럼 단백질이 많이 포함된 간편한 한끼 씨리얼이라고 보면 됩니다.

나온지 조금 된 제품이지만 저는 이제서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일전에 비슷한 타사 제품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처음에는 맛이 있는데(모든 다이어트 식단이 시작은 늘 그렇지만 ㅜ) 몇번 먹다보니 질리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이 제품도 그렇게 될까 두려워 주문하지 않고 있다가

 

지인이 맛있게 먹어보고 있다며 저에게 하나를 건내줘서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맛이 꽤 괜찮았고 지인은 벌써 2번째 주문을 했다는 이야기에 저도 새해맞이겸 씨리얼류 먹어본지도 오래되서 다시 도전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온라인에서 검색을 했더니 판매하는 곳이 한곳밖에 없었습니다.

가격은 18개에 52,200원이었는데요. 하나에 거의 3천원꼴로 ㅜㅜ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보통 주문 샐러드나 다이어트도시락과 비슷한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ㅜㅜ

조금만 더 저렴했다면 좋았겠지만 그만큼 좋은 재료들이 들어간것이라고 생각하고, 주문 완료!

빠른 배송을 자랑하는 매일단백해! 맛은 아몬드쇼콜라와 석류 두종류인데 저는 무조건 아몬드쇼콜라로만 주문했습니다.

 

단백질은 13g이나 들어있다고하는데요. 단백칩에 코코아 가루를 묻혀놓은 형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추가로 35g에 141칼로리 입니다. 여기에 우유나 두유 요플레와 함께 먹으면 건강하고 간편한 한끼 식단이 완성되는데요. 정말 간편한 편입니다.

 

자세한 영양 성분을 보면 나트륨이나 당류가 아에 없는 건 아니에요!

저는 이정도는 감안하고 먹을 예정인데 작은 수치라도 꼼꼼하게 따져보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엄청 가벼운 매일단백해!

휴대가 아주 편한 편으로 회사에 가지고 와서 아침식사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긴합니다.

하지만 저는 하루 한끼 저녁에만 먹을 예정이긴 합니다.

 


두번 찢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고 수저가 들어 있어서 따로 챙길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수저는 제가 먹은적이 있는 다른 제품에도 들어있기는 했습니다.

급할 때는 수저가 아주 유용하긴 하지만, 생각보다 짧은 편입니다.

저는 한번만 뜯어서 먹는걸 선호하는데 수저가 많이 짧은감이 있어서 제가 가지고 있는 다른 수저를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후기를 보니 저와 같은 불편함을 가진 분들이 있었는데요. 불편하시면 저처럼 본인 수저를 사용하거나 양이 얼마 안남았을때는 아랫쪽도 한번 더 뜯어서 드시길 권해드려요.

 

안에를 뜯어보면 35g의 고단백 현미 그래놀라가 들어 있습니다.

여기에 우유를 부어 먹으면 아주 간편하고 좋은데요.

 

좀 더 자세하게 재료를 보여드리면, 현미와 귀리등의 통곡물과 코코아로 코팅한 단백칩, 초코청크, 슬라이스 아몬드 등이 들어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 우유, 두유, 요거트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저는 우유를 선택해서 넣었습니다.

우유 200ml를 넣으면 양도 포만감도 적당한데요.

 

일반 씨리얼처럼 바로 눅지는 것이 아닌 생각보다 바삭함이 꽤 오래 갔습니다. 그렇다고 오랜시간 우유에 불리면 안됩니다 ^^;;

 

 

맛도 좋고 바삭한 식감에 휴대성도 좋은 다이어트 간편식 매일단백해!

우선 아직 저는 출발이 좋은데요. 제발 빨리 질리지 않기를 바라며, 부지런히 먹으면서 새해맞이 다이어트를 잘해봐야겠습니다.

 

728x9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