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쿠팡 파트너스 한달이용 후 가입후기와 한달수익, 노하우, 추천인아이디 AF6108934

 

조금 긴이야기가 될 것 같아, 제가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하게 된 이야기를 스킵하실 분들 쿠팡 파트너스에 대한 정보는 이미 다 알고 추천인 아이디만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먼저 추천인 아이디부터 공개합니다.

추천인아이디 AF6108934

많은 정보가 없는 분들이라면 나름 솔직하게 쓴 후기이니 한번씩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리며!

 

블로그를 이용하는 블로거 입장에서 취미로 시작한 블로그를 통해 용돈정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면 그 또한 블로그를 하는 또다른 즐거움이 될 수 있는데요.
저도 그래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얻을 수 있는 수익모델들을 몇가지 알고, 이용해봤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같은 경우 애드포스트, 티스토리는 애드센스 그리고 그이외의 협찬건들(아직은 전무하지만요) 큰 수익은 분명 아니었지만 그래도 한달에 커피한잔, 교통비 정도 벌며 직장인으로써 쏠쏠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최근 약 한달전 새로운 수익모델인 쿠팡 파트너스라는 것을 인스타그램 광고로 접하게 되었고 한달에 200만원을 벌수 있다는 카피를 보자마자 이건 아닌데 라는 생각으로 그냥 넘겼습니다. 사실 블로그를 전업으로 하시는 분들이나 유튜버분들이라면 뭐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이지만 저같은 직장인이 소소하게 운영하는 블로그로는 그렇게 큰 수익을 얻는 다는 것은 사실 좀 불가능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계속해서 광고에 노출되다보니 호기심이 생기게 되었고 쿠팡 파트너스를 검색해보니 이미 많은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시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야 이미 운영하고 있던 그래도 나름 고급정보는 아니더라도 그냥 지나가며 볼만한 글을을 많이 쌓아놓은 블로그가 네이버와 티스토리 두개가 있었고 어짜피 지금도 계속해서 정보공유겸 제 일상을 담을 겸 블로그에 리뷰나 후기들을 올리고 있기에 그럼 나도 한번 시작해볼까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런생각을 들게한 결정적인 이유는 제가 블로그를 이미 운영하고 있던것도 컸지만 가입이 엄청 쉽다는 것도 한몫했습니다. 사실 애드센스 같은경우 처음에 허가를 받는게 쉽지는 않았고 반려도 많고 빠르면 며칠이지만 몇주, 몇달까지도 승인이 나지 않는 단점이 있었는데요.

 

쿠팡파트너스는 하루만에 승인이 떨어졌습니다.

쿠팡 회원이어야 가입을 할 수 있는데 이미 쿠팡을 통해 이것저것 물건을 많이 구입했던터라 아이디도 있었고 많은분들이 승인이 빠르다고 하셨지만 생각보다 빨라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해보자고 마음먹은 마지막이유는 이미 쿠팡에서 구입해서 사용하는 생필품을 비롯한 이것저것 제품들이 많았고 제가 후기를 올린 품목들도 이미 많이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각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광고나 SNS를 통해 이미 많은 수익을 올리고 계신 블로거, 페이스북유저, 유튜버 유저분들을 봤는데요. 사실 누구나 이렇게 될 수 있다란 생각으로 시작하면 금방 질리고 실망하고 접으실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도 마찬가지로 꾸준함만이 답이라고 하잖아요.

성급하게 무조건 큰돈을 벌겠지란 생각으로 접근하면 오히려 독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쿠팡파트너스로 이미 많은 수익을 내시는분들 중에는 이미 많은 영향력을 가진분들이 계셔서 남들보다 쉽게 성공할 수 있는 것인데 본인과 같다고 생각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추가로 쿠팡파트너스를 위해 이제 블로그를 시작해볼까하시는분들 역시 네이버나 티스토리 역시 이미 포화상태라 최적화 되기까지 시간과 정성이 듭니다. 그 부분을 인지하시고 시작하셔야 중간에 지치지 않으실거에요.

 

이미지를 추천인 프로모션을 넣어놔서 중간에 잠깐 말씀드리자면,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첫 30일간 수익의 1%를 본인과 추천인 아이디분께 제공한다고 합니다.

사실 그래서 저도 시작할때 네이버 검색으로 아무분꺼나 입력했습니다. 저도 이제 한달이 지났고 수익이 발생했으니 제 수익의 1%를 저와 그분(누군지 모르지만)이 받게 되겠죠!

 

추천인 아이디는 가입시 한번만 입력할 수 있다고하니, 꼭 잊지말고 가입해서 추가 보너스 챙겨가시길 바랄게요.

 


자 그럼 드디어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실 제 한달간의 수익을 공개합니다.

저는 12월 중순부터 시작했습니다. 30일간 약 10만원정도의 수익을 받게 되었는데요. 정책에서 클릭수같은경우는 공개하면 안되기에 우선 공개가능한 수익 그래프만 가지고 왔습니다.

쿠팡 파트너스에서 파트너들에게 도움이 되라고 주간 베스트 제품이나 핫한 제품 정보도 메일로 전달해주지만 사실 저는 제가 직접 쿠팡으로 구매했거나 주변에서 쿠팡으로 선물해준 것들 그리고 쿠팡을 이용하지 않았지만 쿠팡에서 동일제품을 판매하고 있을 때만 상품링크를 삽입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직접 사용한 후기, 제품의 좋은점 아닌점도 있겠지만 함께 공유하면서 상품링크도 함께 정보 제공으로 넣었습니다.

 

제가 좀 더 공격적으로 이용해서 사용하지 않는 제품을 상품페이지에서 이미지만 가지고와서 공격적으로 했다면 수익이 높았을 수도 있고 오히려 반대일수도 있을 것 같아요.

요즘 소비자분들 이거 직접 사용하고 쓴 후기인지 아님 광고성인지 글만보면 누구난 다 알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전 제가 직접 사용한 후기로 정보성으로 넣으면 링크를 삽입하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사용한 제품만 올려야만 하냐는 아닙니다. 본인이 구매하지 않은 제품이라도 충분히 상품소개를 하면서 링크를 삽입해도 된다고 합니다.

그 링크를 통해 들어간 소비자가 24시간 내에 구매한 모든 제품의 해당하는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익의 %는 카테고리별 제품별 상이하니 그때그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근데 귀찮아서 따로 챙겨보지는 않았습니다 ㅋㅋ

 


 

쿠팡 파트너스의 수익리포트는 다른 수익모델보다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사실 궁금한 것이 많아요. 애드센스도 어떤 글에 있는 광고를 클릭했는지 공개하지 않기에 궁금한데 쿠팡 파트너스 또한 어느 링크를 통해 클릭과 구매가 일어났는지는 알 수 가 없습니다.

광고를 게재할 미디어는 추가 등록할 수 있고 그 등록된 곳에만 링크를 삽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가로 일일 수익 그래프 또한 볼 수 있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도 수익 0원인 날들이 많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꾸준히 한 결과 10만원의 수익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제가 링크를 엄청 많이 생성해서 넣은 것은 아니지만 골고루 발생한 것인지 한개에서 많이 발생한 것인지는 알 수는 없네요.^^;; 이부분이 좀 분석하는 부분에서 많이 아쉽기는 합니다;;

 

약 한달동안 이용해본 쿠팡 파트너스에 대한 저의 후기와 한달수익, 노하우 등을 알려드렸는데요. 이미 미디어(블로그 등)가 준비되어 있고 한번 꾸준히 그리고 차근히 시작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면 추천인아이디 AF6108934 입력하시고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해보시길 바랄게요.

제가 많은 정보를 아는 것은 아니지만 제가 아는 선에서 질문주시면 아는 부분은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한달에 한번 정도씩 추가 후기도 남겨보겠습니다.

 

 

728x9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