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판빙빙 크림으로 유명한 호주 블랙모어스 네츄럴 비타민E 재생크림, 흉터크림, 튼살트림 추천

 

판빙빙 크림으로 유명한 블랙모어스 비타민E 크림 아시나요? 저는 블랙모어스는 호주 여행에서 영양제 구입을 하게 되면서 알게된 브랜드이긴 한데 사실 비타민E 크림은 많이 생소했습니다.


 

그런데 우연하게 한국 홈쇼핑에서도 런칭을 한다는 소식을 보게되면서 블랙모어스에서 화장품도 나오는구나를 알게되었습니다. 먼저 알려드리지만 홈쇼핑 홍보글은 아닙니다. 저는 아주 저렴하게 면세로 구매했거든요 ^^

 

블랙모어스 비타민E크림 > https://coupa.ng/bgirk7

 

 

블랙모어스 비타민E 크림에 대해서 하나씩 알려드리자면 아무래도 판빙빙이 사용하는 크림으로 가장 유명합니다. 어느 시상식에서인지 판빙빙의 파우치에서 이 크림이 떨어지게되면서 유명해졌다고 하는데요. 사실 저는 잘 모르고 있다가 이번에 알게되었어요.

 

암튼 판빙빙이 사용한다는 입소문과 함께 인기몰이를 했다고하는데요. 그동안은 국내에서는 직구로만 구입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홈쇼핑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고 저처럼 해외여행 가실 때 면세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구로 구매를 하게되면 이것저것 배송비를 포함해서 하나에 만몇천원정도 하는 것 같은데요. 면세에서 저는 하나에 7천원 정도 되는 가격으로 5개를 구매했습니다.

면세점 여러개를 확인해봤는데 제일 저렴한곳은 5개부터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ㅜㅜ 고민했지만 용량이 50g으로 많은편이 아니라서 그리고 이제 겨울이라 이런 크림을 많이 바를 것 같아서 5개 구매했습니다.

하나는 바로 지인에게 선물하고 지금 저도 하나를 뜯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랙모어스 이야기를 해보고 싶은데요. 블랙모어스 호주 여행 다녀오신분들이라면 모두 잘 아실거에요. 호주에서 영양제브랜드로 엄청 유명한데요. 좋은 성분으로 만든 영양제처럼 이 비타민E 크림도 좋은 성분만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린 아이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비타민E, 아보카도 오일, 비타민A 등이 들어있어 피부 재생에 탁월하다고 하는데요. 이건 하루이틀 써봐서는 모르는 것이기 때문에 꾸준하게 써보고 후기를 남겨봐야겠어요.

그래도 흉터나 튼살이 걱정인분들이 많이 이용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바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제가 구매할때 사은품이 있었는데 대박은 블랙모어스 우먼종합비타민 1달분량을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이래서 면세면세하나봅니다.

 


블랙모어스 비타민E 크림은 튜브형태고 사이즈가 작아서 요즘같은 겨울에는 가지고 다니면서 바르기에도 좋습니다. 저는 처음에 얼굴에만 바를 용도로 샀는데 주름이 많은 목이나 손, 그리고 잘 트는 곳들에 골고루 발라보려고 합니다.

 

아까 말씀드린 용량 50g이고요. 이제는 블랙모어스 비타민E 크림의 제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무향 무색소 제품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살짝 연고바르는 향과 질감이 납니다.

 

부드럽게 잘 발리기는 하지만 여러번 문질러야하고요. 바르면 바른 감이 오래지속되는데 그렇다고 무거운 편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침보다는 저녁에 듬뿍 바르고 자는 것을 더 추천할 것 같아요.

 

아침에는 아무래도 화장을 많이들 하시기 때문에 조금 불편할 수도 있고요. 대신 저녁은 부담없이 바르고 자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같은 겨울철에는 여기저기 바르고 자기에 좋은 것 같아요.

 


우선 저는 만족이기는 한데, 재생효과가 어느정도 있는지 목관리를 통해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얼굴 같은 경우 겨울에 자주 여기저기 트는데 그것도 함께 확인해보겠습니다.

 

향이 나지 않는(대신 연고향) 겨울에 쓰기 좋은 크림을 찾는다면 블랙모어스 비타민E 크림을 추천합니다. 구매는 면세가 가장 저렴하니 참고하시고요. 사용하고 싶은데 면세로 구매하기까지 기간이 좀 있다 싶으신 분들은 쿠팡 로켓배송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