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다이어트 식단추천,

써브웨이 로티세리 치킨 샐러드

가격과 칼로리 후기

 

최근까지 써브웨이에서 참치샐러드를

단품 또는 아보카도 추가해서 많이 사먹었었는데

최근에 다른 토핑으로 먹어볼까 무엇이 있나

찾아보다 로티세리 치킨 샐러드를 발견했습니다.

 

할인행사도 해서 샌드위치 세트 같은 경우는

단품이랑 거의 비슷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던데

샌드위치 유혹을 뿌리치고

저는 샐러드로 주문해 먹었는데요.

 

로티세리 치킨 샐러드 가격과 후기 정보 알려드릴게요.

 

먼저 그전에 로티세리 치킨이 도대체 무엇이냐?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설명해드리자면,

촉촉한 바비큐 치킨으로 꼬치에 구운 후 

손으로 찢어 놓은 치킨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사실 그동안 써브웨이를 자주 방문하면서

궁금했던 토핑이 있었어요.

 

고기인데 닭고기인지 뭔지 쫙쫙 찢어진

고기가 있는데 이름이 도통 무엇인지 몰라서

나중에 한가할때 직원분께 여쭤봐야지 했는데

바로 그 고기가 로티세리 치킨이었습니다! 

 

오! 그 궁금하던 고기를 먹게되고

이름 궁금증도 한번에 풀려서 신나는 마음으로

로티세리 치킨 샐러드 포장해서 왔는데요.

 

가격은 7,400원입니다.

 

써브웨이는 15cm 샌드위치 가격에

1,500원을 추가하면

샐러드로 구매가능한 것 아시죠?

 

샐러드가 7,400원이니까

아마도 샌드위치는 5,900원이겠네요.

 

저는 써브웨이에서 일반 샐러드말고

찹샐러드를 주로 이용하고 좋아하는데요.

 

찹샐러드를 주문하면 왜인지

직원분들께 조금은 미안한 마음이 들어요.....

 

찹샐러드는 일반 샐러드보다

오래 걸리기도 하고, 잘게 썰어야되다보니....

바쁜 매장에서는 조금 미안한 마음이 있는데요.

 

로티세리 치킨은 처음 먹어보는거길래,

일반 샐러드로 먹어보려고

그냥 찹샐러드가 아닌 일반 샐러드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치즈는 아메리칸보다 슈레드가 좋더라고요.

 

주로 찹샐러드를 많이 먹기 때문에

슈레드치즈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샐러드 드레싱은 주로 후추와

올리브오일만 선택하는데요.

 

보통 제가 주문하는 참치샐러드는

참치에 마요네즈도 섞여있고

참치자체의 간도 있어서 사실 다른 드레싱을

안해도 먹기 나쁘지 않아요.

 

염분도 적당하고요.

그래서 맛있는 드레싱은 아쉽지만 넣지 않는데요.

 

후추나 올리브유 정도는 샐러드를

그나마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도와주면서도

다이어트에 가장 무리가 없어서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택한 로티세리 샐러드 같은 경우는

로티세리 치킨 자체에 약간 염분이 있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후추와 올리브유만 넣었습니다.

 

로티세리 치킨을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습니다.

 

로스트 치킨이 아무래도

더 다이어트 식단에는 맞겠지만

맛은 로티세리 치킨이 더 있네요 ㅋ

 

 

로티세리 치킨 샐러드 칼로리 같은 경우

드레싱을 어떤걸 선택하시는지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써브웨이에서 제공하는

일반 칼로리는 170으로 매우 낮은 편입니다.

 

제가 즐겨먹는 참치샐러드는 310칼로리였는데

참치에 비하면 정말 낮네요 ㅋ

 

신선한 채소가득 먹을 수 있고

재료도 신선해서 즐겨 먹는 써브웨이 샐러드!

다이어트 식단으로 샐러드 고민이신분들

써브웨이 샐러드도 한번씩 드셔보세요.

 

양도 많고 맛도 괜찮은 편입니다.

참고로 저는 피클은 빼고 주문하고요.

개인적으로 할라피뇨가 들어가서

매콤한 맛 때문에 샐러드 물림없이 자 먹는 것 같아요.

 

 

써브웨이 로티세리 치킨 샐러드 정보

-가격: 7,400원

-칼로리: 170kcal

728x9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