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다이어트, 변비에 좋은

씨를 뺀 건자두

푸룬PRUNES 효능

 

푸룬이 건자두라는 것

다들 알고 계신가요?

 

저는 페이스북 푸룬 페이지를

접하고 나서 푸룬에 대해

많은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주변에서 쉽게 접하기가

어려워 직접 먹어본 적은 없었는데요.

 

홈플러스에 좋은 건강 재료도 사고

새로나온 것들 뭐가 있나

살펴보다가 푸룬을 발견했습니다.

 

생각보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았고

무엇보다 하나씩 소포장되어 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섭취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씨를 빼서 건조했기 때문에

그냥 먹으면 되지만,

간혹 씨가 함유되어 있을수도 있으니

유의하라는 안내도 있었습니다.

 

한봉지에 120g이 들어 있고

푸룬의 원산지는 미국산,

그리고 자두 99.95%

그냥 자두만 들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맛도 궁금했지만

제가 푸룬을 구매한 이유는

푸룬의 다양한 효능들 때문인데요.

 

무엇보다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모든 제품이 그렇겠지만

좋다고 너무 많이 먹으면

오히려 배탈을 유발할 수 있으니

하루 적당량을 먹기 바랄게요.

 

저는 하루에 하나 먹거나

너무 먹고 싶을 때는 세개 정도

먹었는데 괜찮았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제가 구입한 제품은 하나하나

개별포장이라 휴대가 편리한데요.

 

가지고 다니면서 이동중이나

사무실에서 하나씩 꺼내먹기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각 포장에는 푸룬이

딱 하나씩만 들어있습니다.

 

하나를 뜯어보면 이런 모습의

푸룬을 만날 수 있습니다.

 

손으로 잡고 먹으면 이물질이

묻지 않아서 더욱 편합니다.

 

그리고 푸룬의 효능을 또 찾아보니

철분도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빈혈에도 좋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노화에도

좋지만 비타민도 풍부해서 

피부미용에도 역시 좋다고 합니다.

 

정말 푸룬 알면 알수록

참 좋은 제품 맞네요! 

 

 

여기서 잠깐!

그렇다면 푸룬의 맛은 어떨까?

 

사실 엄청 달달새콤한 맛을 기대했는데

그것보다는 사실 좀 별로였어요.

 

그래도 아에 맛이 없는 것은 아니니,

건강 생각하면서 매일 조금씩

챙겨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