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건강한 한끼
합정 본죽 메뉴와 가격,
메뉴 추천
/본포인트 적립

요즘 본죽을 즐겨먹고 있는데요.

포장해서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맛도 있어서 저녁으로
자주 사서 먹고 있습니다.


제가 즐겨 먹는 죽은
불짬뽕죽인데요.

입맛이 없어서 죽을
먹는 것이 아닌 건강하고
소화가 잘되는 한끼로
죽을 먹다보니 ​매콤한 메뉴가
당겨서 불맛나는
짬뽕죽을 즐겨먹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다른 죽들도
궁금해서 메뉴판을 확인했는데요.

본죽 메뉴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되시라고 공유드립니다.


먼저 보양한상 메뉴에 있는 죽들입니다.

역시 전복이 들어간 전복죽 메뉴와
삼계탕이 들어간 삼계죽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도 함께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고요. ​


다음은 별식한상 카테고리의
메뉴들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짬뽕죽이
별식한상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즐겨먹던 매생이굴죽과
불낙죽도 있네요.

마찬가지로 가격은 옆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세번째 카테고리는 바다영양한상입니다.
해물, 굴, 미역, 새우 등
영양가득한 죽 메뉴들이 있습니다.


네번째는 땅의 영양한상인데요.

소고기와 야채가 들어간
죽들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마지막은 전통한상으로
개인적으로 전통한상
카테고리의 죽들은 식사보다는
간식에 가까운 죽들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용 죽이나
아침대용 간단한 죽
죽과 함께 나오는 반찬들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반찬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본오징어초무침을 좋아하니
다음에는 반찬도 추가 구매해야겠습니다. ​


본죽도 본 포인트 제도가 있습니다.

본죽뿐만 아니라 본도시락 등
모든 본브랜드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니 꼭 적립하세요.

전 귀찮아서 안만들다가 이번에
다운받아서 사용해봤는데
그동안 안쌓은 포인트가 아깝네요.


어떤 죽을 먹을까 하다가 선택한
신제품 진품쇠고기육개장 죽을 골랐습니다.

안에 작은 메뉴판도 넣어주셨네요.
이제 이걸보고 미리 전화예약이나
배달주문을 하면 딱이겠네요. ​


처음으로 먹어보는 육개장죽!
고기와 야채가
생각보다 많이들어있습니다.

육개장 특유의 국물맛도 잘 살렸고요.


근데 생각보다 덜매워서 아쉬웠어요.
엄청 매콤한 죽이 땡기는데
다음에는 다시 불짬뽕죽으로
주문할 듯 합니다.

물론 불짬뽕죽도 매운편은 아니지만요. ​


예전에 죽을 먹을때는 이렇게
가격이 비싼가 했었는데.

요즘 제가 즐겨먹는 죽들은
9천원에서 만원까지
가격이 생각보다 비쌉니다 ㅠ

생각보다 비싸서 놀랄때도 있지만
가끔은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참고로 본죽은 용기를
3가지 타입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한번에 다 못드시는분들은
주문하실때 2개나 3개 나눠담아달라고
요청하면 나눠 담아주시니 참고하세요.

728x9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