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홍대 연남동 카페 추천, 말차빙수가 맛있는 연남살롱


 

요즘에도 역시나 핫한 홍대 연남동!

연트럴파크 주변으로 다양한 맛집들과 카페들이 즐비한 이곳에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카페가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바로 연남살롱이라는 카페인데요. 이미 많은분들에게 유명한 카페입니다.

카페 내부는 아담한 편입니다. 테이블은 7~8개 정도가 있고, 내부에는 무료로 책을 대여하거나 카페 내에서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번 그런건 아니지만, 시간을 잘못 맞추면 웨이팅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저도 방문당시 저녁이었는데 20~30분 정도 밖에서 대기판에 이름을 쓰고 입장했습니다.

연남살롱은 카페이다보니 웨이팅 시간을 감을 잡을 수 없는 곳입니다. 이점은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자리마다 귀여운 메뉴판이 놓여있습니다.

연남살롱은 카페로 가정식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 메뉴가 있지만, 제가 이곳을 가장 좋아하는 이유는 정말 맛있는 빙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메뉴를 선정 후, 앞쪽 계산대에서 계산하고 먼저 결제를 하면 주문한 음식은 자리에 가져다 주십니다.

​자리로 돌아오면 연남살롱 이용 안내가 있습니다.

1인 1메뉴가 원칙인데, 이곳의 빙수는 1인분 기준이기 때문에 둘이 온 저희는 빙수 2개를 주문했습니다. 양이 많이 적은 편은 아니지만 워낙 빙수를 좋아하니 1인 1빙은 해야합니다.

그리고 간식메뉴로 토스트와 떡구이가 있는데요. 떡구이가 정말 맛있는데 재료가 소진되어서 ㅜ 다음기회에 먹어야 했습니다.

​먼저 나온 우유팥빙수!

연남살롱의 모든 빙수는 우유빙수입니다. 곱게 갈린 우유 얼음이 산처럼 쌓여나옵니다.

​빙수가 쌓여있기때문에 먹을 때 조심해야합니다. 그냥 먹으면 아까운 빙수를 마구 흘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팥과 떡은 따로 그릇에 담아주십니다.

팥을 안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 좋았습니다. 먼저 우유빙수 먹다가 어느정도 먹으면 팥과 떡을 넣어서 함께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나온 빙수에 바로 팥을 올리면 빙수를 흘릴 수도 있으니 유의하세요!

​다음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말차화이트초콜렛빙수입니다!!!!

역시나 산처럼 쌓여 나온 말차빙수!! 정말 맛있습니다. 씁쓰름하면서 달콤해서 진짜 혼자서 1빙수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마찬가지로 화이트초콜렛을 부어 먹을 수 있게 따로 나오는데요. 말차빙수를 약간 먹다가 위에 뿌려가면서 먹으면 더욱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빙수얼음이 곱게 갈려있어서 방심하고 쉬었다 먹으면 빙수가 다 녹아버려서 정말 부지런히 먹었는데요. 먹다보니 한그릇 다 비었네요.

재빨리 빙수를 먹고 나왔는데 밖에 비가 왔지만 웨이팅 팀이 2팀정도 있었습니다.

역시 맛있어서 인기가 좋은 것 같은데요. 연남동 나들이 또는 데이트가시면 한번쯤 들려서 맛있는 빙수 드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